인스타그램에 가짜 좋아요가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소셜 미디어는 우리가 서로 연결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과 경험을 매우 직접적으로 세상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장점 중 하나는 소비자 동향을 측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사람들이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지를 파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100% 정확한 것은 없지만 소셜 미디어 분석은 여전히 귀사의 마케팅 노력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인스타그램에서 누군가가 가짜 좋아요를 가지고 있는지 어떻게 구별할 수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계정을 식별하고 피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도 제공합니다.

인스타그램은 무엇이고 무엇을 하나요?

인스타그램은 8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사진 공유 앱입니다. 그것은 케빈 시스트롬과 마이크 크리거에 의해 2009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용자가 사진, 동영상, 텍스트를 업로드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를 따라가서 자신의 사진과 비디오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Instagram은 사용자가 웹 사이트, 블로그 또는 다른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링크를 게시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팔로워 구매는 인스타대장에서.

어떤 사람들은 일상의 사진을 공유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사용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사진을 친구나 가족과 공유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작품 사진을 공유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에 공유되는 사진들 중 일부는 실제로 올린 사람이 좋아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가짜 좋아요”라고 불립니다. 가짜 좋아요는 진짜 좋아요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진짜 사람들로부터 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속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가짜 좋아요가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에서 누군가가 가짜 좋아요를 가지고 있는지 어떻게 구별하는지 궁금하다면, 여러분에게 단서를 줄 수 있는 몇 가지 신호들이 있습니다. 첫째, 계정에 팔로워가 많지만 좋아요가 매우 적다면, 그 좋아요는 가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둘째, 계정이 실제로 사용하지 않거나 관련이 없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경우, 유사품이 가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그 계정이 그들의 내용이나 관심사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이상한 해시태그를 많이 가지고 있다면, 좋아요는 가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받고 있는 좋아요의 진위가 걱정된다면,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첫 번째 일은 당신의 계정이 가지고 있는 팔로워의 수를 보는 것입니다. 만약 그 숫자가 너무 좋아서 사실이 아닌 것 같다면, 아마도 그럴 것입니다. 다음으로,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팔로우하지 않는 계정이나 여러분이 살지 않는 나라의 좋아요가 많이 있다면, 이것은 좋아요가 가짜라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당신의 게시물을 클릭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계정의 분석을 확인하세요. 대부분의 사용자가 내용을 읽지도 않고 스크롤만 하면 계정에 있는 좋아요가 가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